[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지가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맨즈케어 2월 올영픽'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포 맨 라인의 다양한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연인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을 위해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를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플루이드 기획 세트는 본품에 75ml의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해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토너&플루이드 2종 세트'는 기프트 박스 형식의 패키지가 적용됐다.
올영픽 행사 기획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행사 상품을 일 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전하는 이달의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올인원 크림 증정 및 프로모션 제품 3종 추가 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2030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닥터지의 대표 맨즈케어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제품들로 다채로운 기획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