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녹말 이쑤시개' 튀겨 먹은 적 있다 고백한 유명 스타...의외의 맛 평가 내렸다

인사이트Youtube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


녹말 이쑤시개, 과연 그 맛은?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한 유명 스타가 녹말 이쑤시개 튀김을 먹었다고 고백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 414회는 겨울 방학 특집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방송인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는 사골 떡만두국부터 꼬막 김치전까지 입맛이 싹 도는 '할머니표 집밥'을 먹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IHQ '맛있는 녀석들'


이날 문세윤은 설날에 트러플 스테이크를 먹는다고 자랑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세윤의 말을 들은 김민경이 집에 찾아가서 세배를 해도 되냐고 묻자, 문세윤은 "안 된다. 그럼 조직 물려받으러 온 줄 안다"라며 재치 있게 거절했다.


이후 유민상은 새로운 음식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는 홍윤화에게 '무엇이든 먹어보세요' 코너를 맡아보라며 유쾌한 멘트를 날리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IHQ '맛있는 녀석들'


실제로 유튜브에 '녹말 이쑤시개' 먹방 영상 올렸던 홍윤화


그의 제안을 들은 홍윤화는 "최근에 녹말 이쑤시개를 튀겨먹었는데 맛있더라. 이쑤시개 한 통을 다 먹었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그녀는 집에서 한번 튀겨먹어보라며 '맛녀석' 멤버들에게 권유까지 했다.


인사이트IHQ '맛있는 녀석들'


실제로 홍윤화는 지난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에 녹말 이쑤시개를 먹어 보는 영상을 올려 화제 되기도 했다.


홍윤화의 더욱 자세한 녹말 이쑤시개 시식평은 오는 27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