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선보이며 비프 버거 라인업 강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맥도날드는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맥도날드의 대표 비프 버거 중 하나인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으로 스모키한 풍미를 더한 메뉴다. 


두툼한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 조합을 자랑하는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에 맥도날드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해 더욱 깊은 육즙의 풍미와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쿼터파운더 치즈 시식권 및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쿼터파운더 치즈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1월 26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쿼터파운더 치즈'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비프 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자 이번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을 선보이게 됐다"며, "쿼터파운더 치즈 3종이 선사하는 기본에 충실하지만 완벽한 맛의 조화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