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갓더비트' 보아, 뮤비 조회수 너무 안 나온다며 팬들에게 '셀프 홍보' 나섰다

인사이트Twitter 'GirlsOnTop_SM'


미니 1집으로 컴백한 갓 더 비트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최정예 군단인 갓 더 비트가 컴백했다.


지난 16일 미니 1집 앨범 'Stamp On It'을 발매한 갓 더 비트는 음악 방송, 시상식 등에 출연하며 많은 케이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들은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YouTube 'M2'


지난 21일 공개된 '엠카운트다운' 보아 직캠에서는 무대뿐 아니라 녹화를 보러 와준 팬들에게 하는 보아의 인사말이 담겨있었다.


이날 보아는 자신을 보러 와준 팬덤 '점핑보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여러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생각보다 너무 안 나와요. 많이 봐주세요. 많이 봐주시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M2'


뮤직비디오 많이 봐달라고 직접 홍보 나선 맏언니 보아


갓 더 비트의 맏언니 보아가 팬들에게 뮤직비디오를 봐달라고 '셀프 홍보'를 하자 옆에 있던 멤버들은 모두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보아는 멤버들의 연차를 전부 합치면 칠순이 넘을 것 같다며 지난해 데뷔한 갓 더 비트가 사실은 가요계 대선배임을 알렸다.


인사이트YouTube 'M2'


이를 듣던 태연은 그 정도까진 아니지 않냐며 혀를 내둘렀다.


이후 보아는 인사를 끝마치고 무대 밑으로 내려갈 때에도 관객들에게 시선을 고정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인사이트YouTube 'M2'


한편, 갓 더 비트는 지난해 1월 싱글 앨범 'Step Back'으로 데뷔했다.


갓 더 비트는 보아,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레드벨벳 슬기와 웬디, 에스파 카리나와 윈터 등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스들이 한데 모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몇몇 팬들은 갓 더 비트 신곡 'Stamp On It'의 가사, 멜로디가 모두 아쉽다며 요즘 세대 대중의 마음을 잡지 못했다고 꼬집었다.


YouTube '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