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Pepsi /YouTube
저조한 판매로 인해 출시 1년 만에 단종됐던 '크리스탈 펩시'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돌아오게 됐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미국 CNN 뉴스는 1993년 판매가 멈췄던 '크리스탈 펩시'를 오는 10일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사이다처럼 투명하고, 카페인이 없는 신개념 콜라'라는 마케팅과 함께 지난 1992년 출시됐던 크리스탈 펩시는 저조한 판매로 인해 1년 만에 단종됐다.
Via Pepsi
하지만 단종 후 마니아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유명세를 탔던 크리스탈 펩시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종 22년 만에 다시 부활했다.
크리스탈 펩시는 펩시 어플 '펩시 패스(Pepsi Pass)'를 설치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으며, 1만 3천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린다 라고스(Linda Lagos) 펩시 마케팅 이사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부활한 것이다"며 "이벤트 참여에 성공한 사람들은 오는 24일 크리스탈 펩시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Via Pep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