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차은우,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출시하며 디올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에서 새로운 #캡춰UP세럼 '캡춰 토탈 르 세럼'을 2023년 1월 전 세계적으로 출시하며, K-POP 가수이자 배우 '차은우'를 이번 신제품 2023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2023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은 디올 연구소의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7일 사용 후 2배 더 탄탄해진 피부를, 꾸준히 사용할 경우 속 건강한 빛으로 빛나는 더욱 아름답고 어려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1월,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글로벌 출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차은우를 선정하였다.


차은우가 겸비한 건강한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 고급스러운 감성은 디올의 대표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이 추구하는 이미지-상징성-지향하는 점들이 맞닿아 있다.


차은우는 신제품 2023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을 사용하고, 피부 깊은 곳부터 차오느는 탄력으로 일주일 사용 후 더욱 개선된 피부 탄력과 건강한 빛으로 어려보이는 피부를 직접 눈으로 경험했다.


디올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신제품 'NEW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