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12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연간 1위 기록한 가연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연결혼정보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가연이 2022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연간 종합 1위를 기록했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하고, 지난 1년간 결혼정보업계 웹사이트 월간 트래픽 데이터를 집계한 수치를 바탕으로 낸 성과다.


가연은 지난해 국내 유명 결혼정보회사 가운데 SV 수치가 가장 높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 2011년부터 2022년까지 12년 연속으로 랭키닷컴 종합 1위 자리를 달성하게 됐다.


이를 기념해 가연은 1월 한 달간 '전액 환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월 내 가입한 고객 중 서비스를 이용하고 60일 이내 환불을 원할 시 해당된다. 기준은 만남일자 확정 전이며, 공정거래위원회 약관에 따른 85%가 아닌 100%를 환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월 프라이빗한 미팅파티와 전시회 초대, 신간 도서 선물 등 '미혼남녀 문화 지원' 행사도 꾸준히 이어갈 전망이다.


김영주 가연 대표는 "고객의 오랜 신뢰와 관심 덕분에 이뤄낸 성과로, 앞으로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