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4년 연속 대상 수상한 농심켈로그 프로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


농심켈로그는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해왔다. 


프로틴 섭취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온 점을 인정받아 4년 연속 시리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22년 5월 달콤쌉사름하고 바삭한 프로틴볼이 특징인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부장은 "소비자의 니즈 충족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것이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켈로그 프로틴의 건강한 가치를 전달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