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새해를 맞아 '묵은 때는 날려버리고 지난 걱정과 근심을 싹 잊는 행운 샤워템! 행운 목욕탕'이라는 컨셉으로 '엄목레 X 슈퍼럭키201 LUCKY BATH KI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늘(11일) 오후 7시부터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럭키 배쓰 키트는 네잎클로버의 '슈퍼 럭키'한 행운이 모두에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 슈퍼럭키201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그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목욕탕 때라피를 통해 건강한 Body & Soul을 제안해온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기획 세트와 독특한 컨셉의 콜라보 굿즈들을 선보이며, 목욕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럭키 배쓰 키트는 누적 판매량 230만장을 기록중인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오리지널 세트(각 8매입)에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의 슈퍼 럭키 콜라보 굿즈 타올을 함께 구성했으며, 패키지 역시 보기만해도 행운을 불러 일으키는 행복 가득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작했다.
럭키 배쓰 키트는 11일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만원 상당의 슈퍼럭키 베스트템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럭키 배쓰 키트 론칭을 기념해 방송 종료 후에도 오는 13일까지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