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아성다이소, 설날 앞두고 실속있는 '설 명절용품 기획전'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설 명절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구성했고, 조리용품, 성묘용품, 명절 놀이용품 등 총 2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조리용품은 설 명절 요리를 만들 때 필요한 조리도구와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반찬용기 등으로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국자, 튀김젓가락, 도마 등 기본 아이템을 마련했다.


명절 이후 남은 음식을 담을 수 있는 반찬용기는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재질로 300ml부터 730ml, 3L, 5L 등 다양한 크기로 마련했다. 특히,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용기 위에 작은 용기를 적재하여 수납할 수 있어 냉장고 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성묘용품은 제기 세트, 지방쓰기, 성묘 조화 등을 마련했다. '제기 세트'는 야외에서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의 제기용품을 세트로 구성했고, 가방을 펼쳐 제사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이 밖에, 명절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용품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포장용품을 구성했다. '윷놀이 세트'와 '전통 왕 제기 세트'를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준비 필수용품을 실속있게 기획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설 명절용품 기획전'과 함께 가족들과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