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연예계 활동 24년 한 김종민, 통장에 있는 '현금 금액' 밝히자 모두가 놀랐다

인사이트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종민의 '자산'에 관심 보인 '이만갑' 출연자들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그룹 코요태 리더 김종민이 자신의 현금성 자산 규모를 직접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북한 고위층의 호화로운 일상 생활을 다뤘다.


이날 남희석은 돈 이야기가 나오니까 갑자기 궁금하다며, 자신의 옆에 앉은 김종민에게 자산 상위 몇 퍼센트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인사이트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김종민은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재산을 갖고 있는지 몰라서 상위 몇 퍼센트인지 확답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남희석은 가요계 안에서는 상위 몇 퍼센트냐며 김종민에게 다시 질문했다.


김종민이 신인 가수보다는 많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자, 남희석은 연예계 누구 정도로 버냐며 끈질기게 물었다.


인사이트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통장에 '5개' 있다며 의미심장하게 대답한 김종민


질문이 계속되자 김종민은 "희석이 형보다는 안 된다"라며 재치있게 대답했다.


김종민이 계속해서 대답을 회피하자 한 출연자는 "현금성 자산이 어떻게 되냐"라며 더욱 구체적으로 물었다.


당황한 김종민은 "진짜 얘기하냐"라며 출연진 모두 자산을 이야기하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후 김종민은 "5개는 있습니다"라며 두루뭉실하게 답변했다.


이를 들은 출연자들은 "50억 원?", "500억 원?" 등 계속해서 되물었지만, 김종민은 대답하지 않았다.


해당 장면을 본 많은 누리꾼은 "최소 50억 원일 것 같다", "의외로 현금은 5억 원만 있고, 부동산 자산이 많이 있을 수도 있다" 등 저마다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인사이트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2000년 코요태 3집 앨범 'Passion'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그는 가요계 데뷔 이전이었던 1998년부터 1999년까지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가수 엄정화의 댄서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