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1일(토)

"누가 제일 민폐?"...반응 갈리고 있는 '더 글로리' 박연진 친구들 결혼식 착장

인사이트Instagram 'limjjy2'


임지연이 공개한 '더 글로리' 박연진 결혼식 사진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임지연이 공개한 '더 글로리'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두고 누리꾼이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다.


지난 7일 임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금 창피한 내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imjjy2'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더 글로리' 속 가해자 5인방으로 불리는 이들이 촬영장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촬영 장소는 극 중 박연진(임지연 분)의 결혼식 현장. 여기서 친구들의 착장에 모두가 주목했다.


이사라(김히어라 분)는 크롭탑 상의를 입었으며 전재준(박성훈 분)은 신랑도 아닌데 왕 리본을 달고 등장했다. 최혜정(차주영 분)은 흰색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imjjy2'


"가장 민폐 하객은 누구?"...범상치 않은 '더 글로리' 5인방


보통의 결혼식에서 일명 '민폐 하객'으로 통할 수 있는 착장을 하고 등장한 이들에 누리꾼은 "누가 더 민폐인지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혜정 본캐 차주영은 댓글을 통해 "지들이 약혼하는지 왕리본 둘에 장발남. 결혼식에 크롭탑 시강 쩌네. 어쨌든 연진아 결혼 축하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임지연은 "화이트 입고 오는 거 아니야 스튜어디스 혜정아"라고 답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Instagram 'limjjy2'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지난해 12월30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