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진실' 논란 있었던 고윤정 졸업사진...동창생이 '찐 원본' 인증했다 (+사진)

인사이트배우 고윤정 / tvN '환혼: 빛과 그림자'


"고윤정이랑 같은 중학교 나왔다"...배우 고윤정의 진짜 졸업 사진이라고 올라 온 사진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최근 배우 고윤정의 졸업사진이라며 올라온 사진이 확산됐지만, 악의적 포토샵 작업을 거친 사진으로 확인됐다. 


진짜 원본이라며 포토샵 없는 졸업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포토샵 없는 고윤정의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공개한 A씨는 "나 아는 동생이 고윤정이랑 같은 중학교 나왔는데 오늘 뜬 졸업사진 포토샵으로 이상하게 보정된 거다. 원본 졸업사진은 이거다"는 말과 함께 졸업앨범 인증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인사이트고윤정의 중학교 졸업사진 원본이라며 올라 온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고윤정 졸업사진 악의적으로 편집한 것도 음침하고, (동생이) '고윤정 진심 착하고, 인사성도 밝았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왜 여자 연예인들 뜨려고 하면 뭐 하나라도 걸고넘어지게 하려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고 황당해했다.


이에 지인 혹은 자신이 고윤정의 동창이라며 다양한 인증 사진과 글을 남겼다.


인사이트누리꾼이 올린 고윤정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본인 혹은 지인이 고윤정과 동창이라며 각종 사진과 글을 올려..."사진 편집해서 유포한 사람 고소해라"


한 누리꾼은 고윤정을 두고 "우리 언니 동창인데 착하고 털털해서 인기 많았다"고 말했다.


또 한 누리꾼은 과거 고윤정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올리며 "고등학교 때 보면 그대로 이쁜데"라며 "(포토샵 된 중학교 졸업사진) 저거 사진 편집해서 유포한 사람 고소하라"고 화를 냈다.


인사이트누리꾼이 올린 고윤정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고윤정은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 중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삼은 드라마다.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다.


인사이트고윤정이 나온 중학교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