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이랑 같은 중학교 나왔다"...배우 고윤정의 진짜 졸업 사진이라고 올라 온 사진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최근 배우 고윤정의 졸업사진이라며 올라온 사진이 확산됐지만, 악의적 포토샵 작업을 거친 사진으로 확인됐다.
진짜 원본이라며 포토샵 없는 졸업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포토샵 없는 고윤정의 졸업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공개한 A씨는 "나 아는 동생이 고윤정이랑 같은 중학교 나왔는데 오늘 뜬 졸업사진 포토샵으로 이상하게 보정된 거다. 원본 졸업사진은 이거다"는 말과 함께 졸업앨범 인증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러면서 "고윤정 졸업사진 악의적으로 편집한 것도 음침하고, (동생이) '고윤정 진심 착하고, 인사성도 밝았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왜 여자 연예인들 뜨려고 하면 뭐 하나라도 걸고넘어지게 하려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고 황당해했다.
이에 지인 혹은 자신이 고윤정의 동창이라며 다양한 인증 사진과 글을 남겼다.
본인 혹은 지인이 고윤정과 동창이라며 각종 사진과 글을 올려..."사진 편집해서 유포한 사람 고소해라"
한 누리꾼은 고윤정을 두고 "우리 언니 동창인데 착하고 털털해서 인기 많았다"고 말했다.
또 한 누리꾼은 과거 고윤정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올리며 "고등학교 때 보면 그대로 이쁜데"라며 "(포토샵 된 중학교 졸업사진) 저거 사진 편집해서 유포한 사람 고소하라"고 화를 냈다.
한편 고윤정은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 중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삼은 드라마다.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