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소중한 사람들과의 일상을 마법처럼 만들어줄 코카-콜라 새 광고 영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 코카-콜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매년 새해의 시작과 함께 희망찬 응원을 전하고 있는 코카-콜라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새해 일상을 담아낸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올해 공개된 새해맞이 TV 광고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일상과 행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포근함과 생동감이 넘치는 토끼 캐릭터와 영상 기법에 부드러운 음성의 내레이션을 더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듯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광고는 새해를 맞아 가족들을 만나러 가기 위해 정성껏 당근 음식을 준비하는 할머니 토끼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번 광고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영상미를 통해 새해에도 코카-콜라와 함께 하면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해질 수 있다는 설렘을 전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코카-콜라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이번 TV 광고뿐 아니라 특별한 토끼 패키지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새해를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토끼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