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질경이는 중국 마케팅 전문기업과 중국 진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Hangzhou Lion Shadow Brand Management는 2019년 설립된 뉴미디어 마케팅, 유통 채널 확장, 브랜드 전략 계획을 통합한 종합 브랜드 관리 회사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판매 및 브랜드 이미지 관리와 매출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기업이다.
이번 마케팅 업무 협약으로 양측은 질경이의 다양한 제품군을 중국에 진출시킴에 있어 양사는 브랜드 컨설팅 관리,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브랜드 채널 고도화 및 다중 플랫폼 통합 서비스의 4가지 핵심 분야의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잠재 니즈를 깊이 파고드는 원동력으로 오랫동안 여성 케어 분야에 전념해 온 질경이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채널은 물론 틱톡과 콰이쇼우 등 다양한 신흥 플랫폼을 통해서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질경이 관계자는 "이미 B2B 고객 3000곳 이상, 상장사 세계 랭킹 500대 기업, 10여 개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인큐베이션 하여 소비자가 인정하는 Hangzhou Lion Shadow Brand Management와 대대적인 협약을 할 수 있음에 2023년이 매우 기대된다. 함께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 창출을 비전으로 성공적인 중국 시장 안착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