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더 글로리' 약쟁이 이사라, 금발 숏컷하고 이미지 확 달라졌다

인사이트뮤지컬 배우 김히어라 / instagram 'hiiiii_o.o_ps'


넷플릭스 '더 글로리' 약쟁이로 유명세 어든 김히어라, 파격 변신해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히어라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 3일 김히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독님 덕분에 2년 만에 무대에서 노래해서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히어라는 짧은 금발 머리와 스모키한 화장을 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hiiiii_o.o_ps'


벨벳 재킷에 볼드 이어링을 매치해 럭셔리한 분위기도 자아냈다.


쉽게 소화할 수 없는 화려한 스타일이지만, 김히어라의 화려한 비주얼과는 잘 어울려 감탄을 끌어냈다.


김히어라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 분)에게 학교 폭력을 행사한 가해자 중 한 명이자 마약 중독자인 이사라 역을 맡았다.


인사이트이사라 역을 맡은 김히어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2009년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한 김히어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도 활약 펼쳐


김히어라의 이번 변신은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이사라와는 매우 상반된 모습을 보여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을 통해 데뷔한 김히어라는 이후 '팬레터', '마리 퀴리', '베르나르다 알바' 등에 출연해 장르를 오가며 활약을 펼쳤다.


강렬한 무대 장악력으로 아우라를 뽐낸 김히어라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iiiii_o.o_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