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커피차에 촬영장 방문까지"...손담비와 '손절설' 돈 정려원 애정 듬뿍 받는 여배우 정체

인사이트Instagram 'yoanaloves'


'손절설' 불거졌던 손담비와 정려원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지난 5월부터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그녀의 절친 정려원이 '손절설'에 휩싸였다.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의 결혼식에 정려원이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xodambi'


결혼식을 마친 이후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좋은 날에 터무니없는 말이 너무 많아서요.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말했다.


해명 이후에도 손담비와 정려원은 둘이 같이 지내는 모습을 공개하지 않아 많은 누리꾼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한지민 촬영장 직접 방문한 정려원


이러한 가운데, 배우 한지민이 자신의 드라마 촬영장에 찾아온 찾아온 절친 정려원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한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기가 어디라고 이 멀리까지. 려원 언니! 혜진아! 너무 고마워"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공개된 사진 속에는 JTBC 드라마 '힙하게'를 촬영 중인 한지민과 현장에 방문한 정려원, 고혜진 PD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한지민과 정려원, 고혜진 PD는 사이 좋게 모여 사진을 찍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한지민과 정려원은 데뷔 초 때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동안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Instagram 'roma.emo'


한편, 한지민이 촬영 중인 JTBC '힙하게'(가제)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이 발휘되는 수의사 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장열(이민기 분) 콤비가 충청도 무진이라는 작은 동네의 자잘한 범죄 사건들을 해결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드라마의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