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토코보의 컬러 립밤이 오는 31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토코보의 컬러 립밤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립밤으로, 최적으로 고함량된 식물성 오일 성분이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 증발을 막아줘 겨울 시즌에는 더욱 필수적인 제품.
토코보는 이번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부터 1월 31일까지 30%할인의 올영픽 이벤트를, 3일간의 올영데이 기간에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올해 9월 첫 선을 보인 컬러 립밤이 지난 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선입점한 데 이어 오프라인까지 확장할 수 있게 돼 더욱 기쁘다.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글로시, 소프트 매트타입 텍스처로 고객들의 세세한 취향까지 고려해 출시한만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입될 고객들의 피드백을 기대하고 또 경청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제 가까운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토코보의 컬러 립밤 8종은, 올리브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로 영롱한 광채감을 자랑하는 '글래스 틴티드 립밤' 3종, 스위트아몬트 오일을 함유한 '파우더 크림 립밤' 3종 외에 데일리 보습과 고보습 립밤까지 취향과 입술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겨울 시즌, 입술 케어와 스타일링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 토코보의 컬러 립밤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몰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