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반전 볼륨감 폭발해 "옷 단속해야 한다" 반응 쏟아진 에스파 카리나 직캠 영상

인사이트Youtube 'Mera'


'에스파' 멤버 카리나, 개인 직캠 화제


[인사이트] 강보라 기자 =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반전 몸매를 선보여 반응이 뜨겁다.


지난 24일 SBS '2022 가요대전'이 열렸다. '가요대전'은 고척 스카이 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인사이트Youtube 'Mera'


이날 에스파도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에스파는 올해 낸 곡인 '도깨비불'과 'Girls'를 열창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에스파 멤버들은 각각 몸매가 돋보이는 타이트한 옷을 입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그중 카리나의 반전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Youtube 'Mera'


여리여리한 몸매와는 다른 반전 볼륨감 선보여


이날 카리나는 상, 하의 모두 블링블링한 장식이 달린 흰 옷을 입었다. 흰 옷을 입어 여리여리함을 뽐내는 와중에 반전 볼륨감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카리나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면서 남다른 춤실력을 과시하면서도 완벽한 S라인을 선보였다. 얼굴은 곧 소멸할 듯 작았고 무대용 메이크업은 그의 고양이 미모를 한껏 돋보이게 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노래, 춤 빠지는게 없는 카리나, 청순한 미모와는 달리 반전 볼륨감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인사이트Youtube 'Mera'


이런 카리나의 반전 몸매를 본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팬들은 "카리나는 역시 신이다. 얼굴 몸매 갓벽", "진심 레전드 무대", "카리나 무대 천재", "기강 잡으러 왔나 진짜 너무 예뻐"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8일 첫 공개되는 에스파 단독 리얼리티


한편 에스파의 첫 단독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28일 첫 공개되는 '에스파의 싱크로드' 1화에서는 강원도로 첫 리얼리티 예능 촬영을 떠나는 에스파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Youtube 'M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