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포레오가 12월 27일 오후 8시 SSG 닷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라이브는 포레오가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가격 인상을 앞두고 올해 진행하는 마지막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조성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SSG.COM과 SSG TV 쇼핑 두 곳을 실시간으로 동시에 송출될 예정이며, 미국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키미와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 최인영, 홍아리가 출연해 포레오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김키미는 내추럴한 미국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며 많은 여성 팬들의 워너비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일상 속에서 포레오 제품을 통한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본 라이브는 방송 중에만 발급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 10%가 발급되며, 제품 구매 시 적용한다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라이브에서 선보일 제품으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동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3'와 워밍·쿨링 마사지 디바이스 UFO 2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월 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루나 4 고' 제품을 본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 첫 선 런칭을 진행한다. 런칭을 기념하여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프라이즈 혜택을 마련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 구매를 인증하거나 적극적으로 소통한 이들에게도 푸짐한 선물 혜택이 마련되어 있어 라이브를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다.
포레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혜택을 통해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포레오 디바이스를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포레오가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며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스웨덴의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한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