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인생캐 갱신한 송중기의 뛰어난 '영어 실력'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와 진도준 역을 소화하며 '인생캐'를 갱신한 송중기의 영어 인터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일(이하 한국 시간)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 Viu(뷰)는 싱가포르 리조트 월드 센토사(Resorts World Sentosa)의 야외 무대인 콜로세움에서 '재벌집 막내아들' 미디어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송중기는 "코로나로 인한 팬데믹으로 오랜만에 싱가포르에 오게 됐다"면서 인사했다.
여러 나라 취재진의 질문에 '능숙한' 영어로 답변한 송중기
그러면서 송중기는 각국 취재진의 질의에 대한 답변 전부를 능숙한 영국식 영어로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송중기는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자신의 생각을 정돈해 전달하며 해외 취재진을 매료시켰다.
그는 인터뷰 과정에서 불필요한 추임새를 거의 넣지 않으며 깔끔하게 차분하게 자신의 생각을 명료하게 전달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아닌 드라마가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반응에 대해 스스로도 놀랍다면서 "정말 인기가 있냐, 어떤 면에서 인기가 있냐"면서 취재진에게 되묻기도 했다.
그의 외국어 실력은 앞서 뉴욕에서 열린 국제 에미상 시상식에서도 빛을 발했다.
송중기는 지난 11월 미국 뉴욕 힐튼 미드타운에서 열린 제50회 국제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해서도 유창한 영어실력을 보였다.
그는 공로상을 수상한 이미경 CJ그룹 부회장을 위한 공로상 수여자로 무대에 올랐다. 당시에도 그는 능숙한 영어를 통해 관객들에게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오늘(26일) 영국 출신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설 터진 송중기
한편 송중기는 '재벌집 막내아들'이 끝나자마자 열애설이 터졌다. 이에 소속사는 발빠르게 대응했다.
26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재벌집 막내아들'이 끝나자마자 터진 열애설에 대해 "송중기 배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송중기의 연인은 영국 출신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