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카타르서 귀국하는데 승무원 누나들한테 환호 받자 어리둥절해하는 곽튜브 (영상)

인사이트YouTube '곽튜브KWAKTUBE'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예상하지 못한 환대에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일 곽튜브는 '500만원짜리 VIP 비즈니스석 탑승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곽튜브는 카타르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담고 있었다.


인사이트YouTube '곽튜브KWAKTUBE'


공항 라운지에서 식사를 마친 곽튜브는 약 500만원에 달하는 VIP석 비즈니스석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비행기에 들어선 곽튜브는 우연의 일치로 또다시 한국 대표팀 선수들을 마주하게 됐다.


특히 곽튜브는 함께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봤던 벤투 감독과도 재회해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인사이트YouTube '곽튜브KWAKTUBE'


VIP만의 특별한 대접을 받고 한국에 도착한 곽튜브에게는 또 다른 VIP(?) 대접이 기다리고 있었다.


수십 명의 승무원들이 모여 곽튜브에게 인사와 환호를 건네며 곽튜브의 귀국을 환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예상하지 못한 환대에 곽튜브는 "어우 뭐야 이거"라며 인사를 하기 바빴다.


인사이트YouTube '곽튜브KWAKTUBE'


이는 물론 대표팀의 귀국을 환영하기 위해 모인 인파였지만 모두에게 인사를 받는 곽튜브의 인지도를 엿볼 수 있는 순간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순간적으로 사랑에 빠졌을 것 같은 곽튜브ㅋㅋㅋ", "어리둥절 그 자체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YouTube '곽튜브KWAK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