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버츠비가 모이스춰라이징 립밤 자몽(이하 자몽 립밤)의 2022년 올리브영 어워즈 립밤 부문 위너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한정 '버츠비 자몽&허니 립밤 듀오' 기획 제품을 출시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버츠비는 올리브영에서 6년 연속 립 케어 브랜드로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버츠비의 베스트셀링 제품 자몽 립밤은 올리브영 판매 제품 내 상위 3개 제품에 수여되는 올리브영 어워즈 위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리브영 립 케어 브랜드 매출액 기준)
올해 자몽 립밤의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은 연속 4번째다.
버츠비는 올리브영 어워즈 연속 수상을 가능케한 소비자들에게 성원을 보답하고자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 제품을 마련했다.
버츠비는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위너로 선정된 자몽 립밤과 함께 베스트 셀링 제품인 허니 립밤을 1+1으로 형태로 구성했다.
올리브영에서는 12월 한달 간 올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버츠비 자몽&허니 립밤 듀오' 1+1 단독 기획 제품은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버츠비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은 비즈왁스, 허니, 자몽 등 기존 9가지 플레이버에서 트로피컬 파인애플, 헴프, 베리 아구아 프레스카까지 3가지 플레이버가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총 12가지의 다양한 향을 자랑한다.
'버츠비 자몽&허니 립밤 듀오' 제품은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