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티르티르, 첫 패밀리 세일서 '티르라이프'·'더마티르' 제품 품절되며 인기 입증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전 제품 최대 50% 파격 세일에 2억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까지 주는 티르티르 패밀리세일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 첫 패밀리 세일은 티르티르와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등 패밀리 브랜드 전품목을 3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포르쉐 카이엔, 샤넬, 디올로 구성된 총 2억원 상당의 초호화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르티르에서는 물광라인 3종인 '도자기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이 약 2만 8천개 가량 판매되며 스테디셀러의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해냈다. 또한 티르티르 이너뷰티 제품도 세일 기간에만 약 12만개 판매되며 정기세일을 기다려온 고객들의 주요 쇼핑 아이템 1순위로 지목되었다.


특히, 최근 런칭한 티르티르의 더마 코스메틱브랜드 더마티르에서는 이번 정기세일에 출시한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가 판매 시작 30시간만에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그 외의 품목들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을 알렸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에서는 '비오틴 헤어라인 2종'과 '퓨어 캡슐 세제', '홈케어 살균 소독 스프레이' 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의 라이프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을 위해 큰 폭의 할인율과 파격적인 경품까지 정성껏 준비한 이번 행사가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료되어 매우 기쁘다" 라며,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티르티르 뿐만아니라 신규 브랜드 더마티르와 티르라이프까지 주요 품목이 품절되며 티르티르 패밀리 브랜드 전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 더욱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세일 기간동안 제품 구입을 통해 받은 응모권은 오는 2023년 1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마쳐야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은 공정성을 더하기 위해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사용하며, 당첨자는 오는 2023년 1월 19일 공정하게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을 부과하며 포르쉐의 경우 취등록세가 포함된 추가적인 제세공과금이 함께 부과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