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첫눈에 반했다" 27살 톱 여가수, 3살 연하 유명 래퍼와 열애설

인사이트Instagram 'dualipa'


톱 여가수, 한 공연에서 만난 래퍼에 반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세계적인 톱 여가수가 3살 연하 래퍼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들은 뉴욕에서 함께 점심 데이트를 즐기는 등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ackharlow'


지난 12일(현지 시간) 페이지 식스(Page Six) 등의 외신은 두아 리파(Dua Lipa, 27)와 미국 힙합스타 잭 할로(Jack Halow, 24)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버라이어티 히트메이커스 브런치에서 만났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두아 리파, 잭 할로에게 첫눈에 반해


두아 리파는 잭 할로에게 첫눈에 반했으며 이후 '지속적인 연락'을 주고받은 것으로 보인다.


매체는 "할로는 리파에게 상당히 관심이 있으며 '로맨스'를 강력하게 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GettyimagesKorea


할로 측 관계자는 "지난 금요일 징글볼에 출연한 리파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날아갔다"고 말했다.


페이지 식스는 "이들은 다음 날 점심을 먹기 위해 한 식당에 따로 도착하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잭 할로, '두아 리파' 곡 발매하기도


앞서 지난 5월 잭 할로는 '두아 리파'라는 곡을 발매하기도 했다.


할로는 발매 이전, 두아 리파에게 전화를 걸어 노래를 들려주고 축복받았다고 한다.



그가 발매한 '두아 리파'에는 "두아 리파, 나는 그녀와 곡 작업(피처링) 그 이상을 하고 싶어"(Dua Lipa, I'm tryna do more with her than do a feature) 등의 가사가 포함됐다.


한편 두아 리파는 모델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의 동생인 안와르 하디드와 2019년 공개 열애한 후 2021년 12월 결별을 발표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