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밀크터치가 IPX와 협업해 귀여운 외모와 반전매력을 가진 미니니 캐릭터를 활용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와 '서양송악 점보 패드'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미니니를 더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 더블 세트, 서양송악 점보 패드로 구성됐다.
밀크터치는 이번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13일부터 밀크터치 공식몰에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코니니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한편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차별화된 성분과 포뮬러, 깐깐한 효과 검증을 통해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특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들의 자발적인 후기를 통해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일본에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출시한 마스카라는 큐텐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그동안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서양송악 진정 크림 점보'를 귀엽고 색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