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 '하이키드'가 건기식 라인업 5종을 새로 출시하며 어린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
기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는 산양유, 초유 등을 포함한 비타민, 미네랄 22종 등 다양한 원료를 바탕으로 균형영양설계를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특히 50년의 유아식 노하우가 담긴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들을 담아 엄마와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수출 실적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으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9가지 비타민·미네랄을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하이키드 멀티비타민 구미', 뼈 건강을 위한 성장 발달 영양설계의 '하이키드 칼슘 츄어블', 눈 건강이 걱정되는 아이를 위한 비린맛 적고 안전한 오메가3 함유의 '하이키드 DHA플러스', 면역 기능과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이키드 프로폴리스 구미',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좋은 배변 습관을 돕는 '하이키드 프로바이오틱스' 등 아이들의 상황과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일동후디스 '하이키드' 제품은 현재 후디스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첨가물은 최소화하고 깐깐한 원료 선택과 꼼꼼한 기준을 적용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우리 아이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