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버거킹 스테디셀러 와퍼 3종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거킹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버거킹이 오는 12월 11일까지 일주일간 버거킹의 인기 프리미엄 와퍼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을 최대 41% 할인된 가격인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져 통통한 통새우의 식감과 톡 쏘는 감칠맛 넘치는 매콤함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의 네 가지 치즈가 순 쇠고기 패티를 만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치즈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져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버거킹의 프리미엄 와퍼는 풍성한 재료가 선사하는 든든함과 메뉴별 개성을 살린 레시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메뉴"라며 "푸짐하게 즐기는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와퍼를 4천 원 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