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하다라보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고쿠쥰 로션 2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다라보의 스테디셀러 고쿠쥰 라인은 브랜드 시그니처 히알루론산인 저분자 히알루론바이옴™이 함유된 보습 라인이다.
또한, 100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 6가지 유해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한 순한 제품이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특히, 고쿠쥰 로션은 흡토, 닦토, 스킨팩까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물젤 스킨 텍스처로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단품 누적판매 200만개 돌파하며 국민 보습템으로 자리매김 한 것. 이에 하다라보는 11월 28일부터 12월 16일까지 고쿠쥰 라인 3종을 사용하거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메인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고쿠쥰 라인' 사용 후기를 담은 사진과 리뷰를 업로드 하고,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한 네이버 폼과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화장대 꾸미기 서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에서 화장대 사진을 저장한 다음 GIPHY 검색창에 '하다라보' 또는 '고쿠쥰'을 검색해 하다라보 스티커로 꾸민 나만의 화장대를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3일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폰 14 Pro(1명), 애플워치 8 41mm 알루미늄(2명), 네스프레소 시티즈 머신(1명)을, 서브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1만원 상당의 고쿠쥰 제품(20명) 및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20명) 등이 증정된다.
하다라보 브랜드 담당자는 "하다라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기 위한 마음으로 재미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다라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다라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