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햇반·비비고 등 '슈팅배송' 베스트셀러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2022 슈팅 럭키 세일'

인사이트사진 제공 = 11번가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11번가가 '슈팅배송'의 올해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판매하는 '2022 슈팅 럭키 세일'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5일 'LG생활건강', 오는 6일 '매일유업', 7일 '코카-콜라', 8일 '중소기업 우수 브랜드', 9일 'CJ제일제당', 10일 '풀무원' 등 각 브랜드별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47% 할인해 판매한다.


11번가는 '슈팅배송' 수요가 높은 'CJ제일제당'의 '햇반', '햇반쿡반', '비비고', '스팸' 등 히트 상품을 다양하게 모아 특가에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의 '테크 베이킹소다+구연산 액체세제 리필'을 최대 혜택 적용 시 1만원대에, '매일두유 99.9'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일에는 참여 브랜드들의 '앵콜' 할인이 진행된다.


올해 '슈팅배송'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SK페이 포인트 최대 5만점을 적립해주는 응모 이벤트도 행사 기간 열린다.


11번가 박세환 사업지원담당은 "올해 11번가 '슈팅배송'에서 인기를 끌었던 간편식, 식음료, 생활용품 등을 연말 맞이 특가로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가 고물가로 힘겨운 한 해를 보냈던 고객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1번가 '슈팅배송'은 평일 자정 전 주문 시 다음날 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다. 11번가는 매주 수~금요일마다 '슈팅배송 기한임박'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자, 유통기한이 임박한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