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럭셔리·스타일리시한 연말 호캉스 즐길 수 있는 웨스틴 조선 부산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웨스틴 조선 부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웨스틴 조선 부산이 오는 연말, 스타일리시한 호캉스를 계획할 수 있도록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를 지난 12월 1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윈터 홀리데이 위드 뽀아레' 패키지는, 전설적인 오트 쿠튀르 패션 디자이너 '폴 뽀아레(Paul Poiret)'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 '뽀아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객실 1박과 함께 뽀아레의 '루쥬 뽀아레 에끌라' 립글로스 4종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루쥬 뽀아레 에끌라는 하이 샤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민트향 오일이 입술에 플럼핑 효과를 주어 볼륨감 넘치는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헤븐리 베스로브'를 기프트로 증정하며, 호텔 파티셰의 노하우를 담은 한정판 애프터눈티 세트 '홀리데이 모먼츠'를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모먼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올 블랙 컬러의 아이템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고 다양한 세이보리 아이템으로 조화롭게 구성했다.


화이트 초콜렛에 바닐라 빈을 섞어 만든 갸또 바닐라, 티라미수 에끌레어, 화이트 초코 진주를 곁들인 초코 유자무스, 마롱 크림 몽블랑, 화이트 초코 까눌레 등의 디저트와 새우 캐비어 브루스케타, 먹물 훈제연어 샌드위치, 관자 카츠, 훈제 갈비살과 김부각 등의 티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망고 스파클링 에이드를 추가로 구성했으며 티는 독일 프리미엄 티 브랜드 로네펠트 컬렉션 2종이 준비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파노라마 라운지 에서 매일 정오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1~2월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에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관망할 수 있는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홀리데이 모먼츠' 칵테일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홀리데이 모먼츠' 칵테일은 칵테일 위에 버블을 얹어 스틱으로 톡 터트리면 골드 글리터와 함께 버블이 흘러내리는 독특한 비주얼의 '골드 레이디', 보드카의 깔끔함과 달콤한 카카오의 조화와 더불어 화이트 로즈 초콜릿으로 얼음 위를 장식한 ‘화이트 로즈 펄’ 2종으로 준비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담아 한 해의 마무리와 시작을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탁 트인 해운대 전망을 만끽하며 연인 혹은 친구들과 기억에 남는 겨울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스틴 조선 부산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앞으로는 해운대 바다를 뒤로는 동백섬의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맑은 공기와 함께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