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 상품과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문별 그 해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올해 헤어케어 부문에는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키던 전통 헤어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제치고,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출시 1년도 채 되지 않아 MD Pick으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극손상모 케어와 부드러움에 대한 집착으로 출시됐다는 개발 스토리에 착안한 '집착헤어팩'이라는 별명과 함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후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320ml 대용량 제품 역시 출시 직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러 차례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이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밀리언셀러 헤어케어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어노브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용량 버전(320ml) 1&1 구성에 실크 오일 에센스(2ml)를 더한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단독으로 12월 한 달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자사 제품을 믿고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들이 있었기에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1위라는 영광스러운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어노브는 12월 올영세일에도 참여한다. 집착헤어팩을 비롯해 인기 제품인 '반전 에센스' 실크 오일 에센스 70ml 더블 기획세트와 '열 케어 헤어팩' 히팅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147ml 등 어노브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