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못 알아볼 뻔...'재벌집' 출연 중인 이 배우, '오징어 게임' 456명 중 OOO번이었다 (+정체)

인사이트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 배우의 정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들 라인업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넷플릭스 인기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다수 등장하면서 "어? 나 이 배우 어디서 봤는데"라며 기억을 더듬는 팬들도 많아졌다.


지난 27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어 나 이 배우 넷플에서 봤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배우 박지훈, '오징어 게임' 참가자 250번


해당 게시물에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과거 넷플릭스 작품에 나왔던 모습과 함께 비교된 사진이 담겨 눈길을 끈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스위트홈'부터 '지옥', '안나라수마나라', '모럴센스', '새콤달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등장한 가운데,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배우에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놀랍게도 이 배우는 '오징어 게임'에서 참가자 456명 중 '250번' 번호표를 달고 게임에 임한 사람이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코리아


'오징어 게임'에서 250번 참가자 역할을 맡은 배우는 박지훈으로 그는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의 운전기사인 하인석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공개 당시 배우 박지훈은 첫 번째 게임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장면에 등장해 긴장감을 유발하는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배우 박지훈이 출연한 장면에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324번 탈락, 250번 움직임 감지"라는 말이 이어지면서 극적인 긴장감을 유발한 바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톡톡 튀는 감초 역할을 하고 있는 배우 박지훈이 '오징어 게임' 속 참가자 250번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많은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배우 박지훈 출연 영화·드라마


한편 박지훈은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탄생'에서 임성룡 역으로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그간 박지훈은 영화 '새콤달콤', '보이스', '미드나이트', '내안의 그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너와 나의 경찰수업', '괴물', '좋아하면 울리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꾸준히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