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융 드립 추출 '진짜 커피'로 살까지 뺄 수 있는 '빼자까페'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빈스힐


[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다이어트 커피' 제품 하나가 커피마니아들 사이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커피의 맛과 퀄리티도 어느 시중 커피에도 뒤처지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소문의 주인공은 바로 핸드드립 다이어트 액상커피 '빼자까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빈스힐


'빼자까페'는 국내 유일의 핸드드립 다이어트 액상커피다.  


핸드드립 액상커피 전문기업 (주)빈스힐(대표 김대원)이 지난 6월 '마이다이어트페어'를 통해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뷰티앤부티, 뷰티스쿨 등에서 다이어트 커피로 소개됐으며 누적판매 300만포 이상을 기록한 히트상품이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기능성 커피지만 무엇보다 커피의 맛과 퀄리티에 신경 썼다. 


원두는 콜롬비아 후일라 수프리모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했다.


GIPHY


무엇보다 바리스타가 직접 공장에서 100% 융 핸드드립으로 추출, 탑노트만 사용했다.


시중의 저렴한 커피에서 나는 탄맛이 아니라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비결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빈스힐


'빼자까페'는 기본 '빼자커피' 이외에도 성분 및 함유량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빼자까페다이어트'에는 고품질 인도산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됐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빼자까페더블컷다이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은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와 함께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모두 액상으로 생산되어 기호에 맞게 진하거나 연하게, 핫 또는 아이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하루 2포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건강을 위해 보존제, 합성향료,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단, 장기보존 특허기술로 실온에서 1년까지 보관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한편 (주)빈스힐은 액상커피를 베이스로 하는 각종 일반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과 편의성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이다. 


핸드드립 액상커피의 안전화 기술특허를 통하여 장기 보존 문제를 해결함으로서 커피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리드하는 프론티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주)빈스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