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특별한 태교 여행 선물해 줄 메종 글래드 제주 '아기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메종 글래드 제주는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호캉스 상품으로 '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를 오는 202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로컬 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아 그림책 브랜드 '라운드 그라운드'의 신생아 초점책 또는 놀이북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도 제공한다.


특히, 아이와 처음 떠나는 여행 패키지는 따뜻한 제주에서 여유로운 힐링과 함께 아이를 위한 선물도 준비할 수있는 태교 호캉스 상품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라운드 그라운드'의 도서는 정형화된 그래픽이 아닌 드로잉 선의 자연스러운 일러스트로 아기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유아 그림책 브랜드로 어린이 제품 공통안전기준을 준수한 국가통합인증마크에 부합한 안전성이 검증된 도서이다.


도서는 '아기가 처음 만나는 초점책 My First Book', '이야기가 있는 Morning and Evening 초점책'과 'Finger play 손가락 놀이책'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아기가 처음 만나는 초점책 My First Book과 이야기가 있는 Morning and Evening 초점책은 병풍 형태로 되어 있어 아기 시야에서 보이는 위치에 세워 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야기를 상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그림과 함께 흑백과 컬러 초점책이 양면으로 구성됐다. 


초점책을 사용하는 시기가 지나면 공간에 다양한 형태로 두어 아이 방을 꾸미는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Finger play 손가락 놀이책은 세상에서 가장 친밀한 언어 손가락으로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보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이와 함께,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쥴라이 스파'의 임산부 케어 프로그램 15% 할인권 1매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임산부 케어', '임산부 상·하체 관리'와 '임산부 인트라슈티컬스 페이셜 케어' 등 3종이며 투숙 2일 전까지 사전 예약 시 할인 적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식사,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선물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아름다운 제주에서 잊지 못할 태교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