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양면으로 활용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 즐길 수 있는 아이더 '리브 후드 Ⅲ' 리버시블 다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실용성에 무게를 두고 겨울 아우터를 선택하는 경향이 지속되는 가운데,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아우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에는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겸비한 리버시블 다운 자켓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잡고 있다.


아이더는 다운 자켓과 플리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시블 다운 자켓 '리브 후드 Ⅲ'를 출시했다. 


지난 2020년에 처음 출시되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브 후드'의 세 번째 버전으로, 이번 시즌에는 우븐 면이 메인으로 디자인되었다.


'리브 후드 Ⅲ'는 겉면에는 우븐 소재를, 안쪽에는 플리스 원단을 적용한 양면 제품으로 날씨나 스타일에 맞춰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우븐 원단을 바깥 면으로 착용하면 깔끔한 스타일을, 플리스 소재를 바깥 면으로 착용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오버핏과 짧은 기장감으로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높은 활용도에 보온성까지 갖췄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동물 복지를 고려한 '책임 다운 기준' 인증 충전재로 윤리적 가치를 더했다.


우븐 면을 기준으로 바닐라, 카멜,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리버시블 제품답게 양면의 색상도 다르게 디자인했다. 바닐라 제품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플리스, 카멜과 블랙 제품은 화이트 플리스로 구성되어 색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를 선택할 때 실용적인 부분을 중시하는 경향이 이어지면서 활용도 높은 리버시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아이더의 리버시블 다운 자켓 '리브 후드 Ⅲ'로 두 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온성과 활동성까지 갖춘 반전 아우터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