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패션플러스, '에센셜+' 겨울 여성 아우터 최대 86% 할인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패션플러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패션플러스가 블프 시즌을 맞아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에센셜+'에서 겨울 인기 여성 아우터를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센셜+'는 패션플러스 내 450만 개 아이템 중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시즌과 테마에 맞춰 인기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템을, 전문 MD들이 또 한 번 세부 주제별로 총 24개 아이템을 엄선해 소개하는 큐레이팅 서비스다. 쏟아지는 쇼핑 정보와 제품들 사이에서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반품비가 지원되어 쇼핑 부담도 적다.


이번 행사는 최저 기온이 한 자릿수 아래로 내려가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점을 바탕으로 '겨울 여성 아우터'를 테마로 정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 앱 전용 12%, 신규 회원가입 10%, TV CF 이벤트 8%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여성 겨울 아우터 전체 랭킹 1위 아이템은 '에이비플러스 후드 퍼 와이드 포켓 덕 다운 패딩'으로 77% 할인해 판매한다. 2위 'CC콜렉트 벨티드 구스 다운 점퍼'는 정상가 대비 62% 할인된 가격에, 3위에 오른 '얀써틴 보아 플리스 패딩 재킷'은 4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운 패딩, 레더 및 무스탕, 플리스와 퍼 3가지 하위 테마에서도 최대 86% 할인가에 겨울 여성 아우터를 선보인다. 다운 패딩에서는 에르노, 데일리스트, 막스까르띠지오, 크로커다일레이디 등의 브랜드를 레더 및 무스탕 카테고리에서는 리스트, 써틴먼스, 닉앤니콜, 나인, 라벨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플리스 및 퍼 테마에서는 올리비아로렌, 언더아머, 나이키, 코닥어패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패션플러스 관계자는 "쇼핑 수요가 폭발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가장 인기 있고 트렌디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에센셜+를 준비했다"며 "남성 겨울 잡화, 베이비 겨울웨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