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MZ세대에게 핫한 플래시커피와 손잡고 여는 베네피트 '브로우 리차지' 캠페인 팝업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네피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베네피트가 NO.1 브로우 3주년을 기념하며, 최근 2030세대 사이 라이징하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와 손잡고 'BROW RECHARGE(브로우 리차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래시 커피는 2020년 첫 오픈 이후 태국,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진출하며,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커피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MZ세대들에게 각광받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이다. 현재 한국에서 총 8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파트너십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MZ세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 베네피트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제품 체험 뿐만 아니라 음료 한 잔의 여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플래시커피와 함께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이색적인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 특히 베네피트가 추구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시커피만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DNA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브로우 리차지 행사에 콜라보 핑크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베네피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베네피트 BROW RECHARGE 캠페인은 플래시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충전)'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으며 특히 11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에서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콜라보레이션 음료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 종료 후 11월 19일부터 서울·경기 지역 내 베네피트 매장과 플래시커피 전 매장에서 두 브랜드 고객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베네피트에서는 브로우바 이용 고객에게 플래시커피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3개월 상시 10% 할인 쿠폰과 무료 음료 1잔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무료 음료 2잔 바우처가 증정된다.


반면, 플래시커피 전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음료 구매 시 베네피트 브로우바 립 스타일링 추가 사용권을 증정 예정이며, 해당 음료 포함 12,000원 구매 시 현장에서 제품 추첨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브로우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약 한달 간 플래시커피 경복궁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테스터 바가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