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쥬스투클렌즈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2022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무신사 내 인기 품목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를 포함한 클렌징 라인 및 비건 클렌징바, 핸드크림 세트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쥬스투클렌즈는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건강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효능은 물론 브랜드만의 감성이 담긴 패키지로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각지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무신사 뷰티 특가 프로모션에서 400개를 완판한 이력의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여드름 고민이 많은 남성 고객 사이 인기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피부에 이로운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화장품 인증 클렌징폼으로, 조밀한 거품이 과잉피지를 케어하고 피부를 순하게 세정하며 피부 진정과 여드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패션 플랫폼 내에서 뷰티 제품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자 지난 10월 무신사 입점에 입점했다"며 "블랙프라이데이 특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쥬스투클렌즈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