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배민에서 '맘스터치 펩시 세트' 주문하면 최대 6,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맘스터치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맘스터치는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간 배달의민족, 펩시와 손잡고 최대 6,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부터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각종 할인 행사로 씀씀이가 커지는 11월을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맘스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치콜'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치킨 메뉴와 펩시로 구성된 '펩시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하면 할인 적용 가능하다.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 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4,500원까지 할인되고, '펩시 세트' 주문 시 2,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돼 최대 6,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펩시 세트'는 버거 2종 세트에 한 번에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 통다리, 떡강정등 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펩시 세트' 4종은 커플통다리세트, 커플떡강정세트, 커플치킨세트, 커플순살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최소 주문금액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 펩시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원조 치킨 맛집' 맘스터치의 치킨을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가성비 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