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잘생긴 한국 BJ가 일본 여행 가서 영상 찍으면 벌어지는 일 (영상)

인사이트아프리카 TV


BJ 박진우, 일본 여행 중 특별한 경험해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일본 여행을 하고 있는 BJ가 한국 남자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경험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아프리카TV BJ 박진우는 일본 여행을 떠나 밤거리를 거닐고 있었다.


길거리를 걷던 박진우는 10여 명의 여중생 무리를 마주쳤고 한국어와 일본어로 가볍게 인사를 건넸다.


인사이트아프리카 TV


잘생긴 한국 남성의 등장에 일본 여중생들은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는 기본이었으며 카메라를 향해 밝게 웃어 보이며 박진우를 반겼다.


특히 귀엽다는 박진우의 칭찬에 꺄르르 웃어 보이는 풋풋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 TV


갑자기 멀리서 달려오는 여중생 무리


짧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박진우는 발걸음을 돌려 다시 혼자 만의 여행을 이어나갔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멀리서 아까 만났던 여중생 무리들이 그를 향해 달려오기 시작했다.


인사이트아프리카 TV


10명이 넘는 여중생이 달려오던 모습에 당황하던 것도 잠시, 소녀들의 말을 들은 박진우는 웃음을 터트렸다.


알고 보니 인증샷을 남기고 싶은 마음에 서둘러 그를 다시 찾아온 것이었다.


박진우와 함께 셀카를 찍고 나서야 소녀들은 아쉬운 마음을 작게나마 달랠 수 있었다.


인사이트아프리카 TV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일본 여행 수요


한편 무비자 입국이 가능해지면서 일본 관광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에어부산의 10월 부산발 일본 노선의 탑승객 수는 이전 달과 비교해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프리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