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핵심 발효 영양 담은 라벨영의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찐영양 클렌징샴푸액'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벨영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벨영이 포도주 추출물과 우유 발효물의 고농축 발효 영양을 함유한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찐영양 클렌징샴푸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찐영양 클렌징샴푸액'은 식약안전처 보고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포도주 추출물의 카테킨, 폴리페놀 성분과 우유 발효물의 단백질, 아미노산 성분이 더해져 두피에 진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윤기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찐영양 클렌징샴푸액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민감성 두피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ph 5.5 약산성을 사용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한 샴푸이며, 특히 탈모 증상 완화 식약처 고시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멘톨이 약해진 두피를 강화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더불어 쫀득한 소프트크림 제형과 꿉꿉한 두피 냄새를 제거해주는 푸르츠 믹스향까지 더해져 기분 좋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5가지 유해성분(프로필파라벤, 메틸파라벤, 벤조페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을 무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탈모는 초기부터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며 "찐영양 클렌징샴푸액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탈모 증상으로 고민이신 분들과 건조한 날씨로 모발이 푸석한 분들께 적극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라벨영 신제품 '찐영양 클렌징샴푸액'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