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선 넘었다" 신랑이 신부 얼굴에 웨딩 케이크 뭉개는 영상... SNS서 확산 중

인사이트TikTok 'jadekennedy_777'


누리꾼들 충격 받게 한 결혼식 영상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결혼한 한 남성에 대한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는 결혼식 영상 속 그의 행동 때문이다.


지난 8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New York Post)는 틱톡에 공개된 뒤 온라인에 확산하며 논란이 되고 있는 한 영상을 소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ikTok 'jadekennedy_777'


짓궂은 새신랑의 도 넘은 장난..."보기 불편해"


지난 7일 한 틱톡 계정에 올라온 해당 영상에는 신랑의 짓궂은 장난이 담겼다.


미국에서는 웨딩케이크의 맨 아래층을 잘라 한 조각은 신랑과 신부가 한 조각씩 먹여주는 결혼식 전통이 있는데 신랑은 자신이 신부에게 케이크를 먹여줄 차례에 모두를 놀라게 했다.


케이크를 자른 신랑은 손에 케이크를 들고 온 후 구석으로 도망치는 신부의 얼굴에 케이크를 뭉갰다.


신부가 이를 피하려고 뒤로 넘어지자 그는 다시 일으켜 세워 신부의 얼굴에 케이크를 묻혔다. 이로 인해 신부의 얼굴과 드레스는 케이크로 엉망이 됐다.


인사이트TikTok 'jadekennedy_777'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신부 아버지가 가만히 있는 게 신기할 정도다", "나라면 파혼을 고려해볼 듯", "아침부터 공들여 한 화장일 텐데" 등 대부분 신랑의 공격적인 행동이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결혼 후에도 장난이랍시고 공격적으로 행동할 것 같다"라며 우려했다.


그런가 하면 누리꾼들 중에는 "원래 저 정도로 짓궂은 장난을 하는 커플도 많다. 다친 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냐"라며 신랑의 손을 들어주는 이들도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ikTok 'jadekennedy_777'


사람들의 우려 섞인 반응에 신부가 한 대답


영상은 게재된 지 3일도 채 되지 않아 2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누리꾼들의 걱정과 비난이 담긴 댓글이 이어지자 결국 영상을 공개한 신부는 댓글 기능을 꺼버렸다.


그러면서 "모든 것이 재미있었다"라면서 "공식적으로 우리는 프라이스 부부가 됐다"라면서 누리꾼들의 우려에 답했다.


하지만 신부의 반응에도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갑론을박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