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은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위크데이즈 패키지'와 '글래드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위크데이즈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는 2022년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주중 투숙 상품이며 1일 10객실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되며, 스페셜 기프트는 호텔 시그니처 상품부터 코스메틱 체험 키트,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등 다양한 혜택 중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데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 가입한 '글래드 프렌즈'를 대상으로 출시한 회원 전용 상품이다. 1일 10객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가성비를 넘은 '갓성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주중 투숙 시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 회원 '글래드 프렌즈'를 위한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으니 2022년 마지막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