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전참시' 유병재 매니저 '유규선', 리(LEE)와 함께 첫 단독 화보 찍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LEE)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리(LEE)가 꾸안꾸 스타일의 남친 룩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유규선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컨텐츠를 공개했다.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유규선은 본인만의 스타일링 팁이 담긴 상황 별 스타일링 총 5가지(공항 패션, 야외 촬영 룩, 집 앞 마실 룩, 데이트 룩, 사무실 출근 룩)를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선보였다.


유규선은 첫 단독 화보임에도 특유의 여유로움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한편, 촬영이 시작되자 처음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능숙한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규선은 숏 패딩부터 덕 다운 파카, 에코 퍼 후드 집업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로 구성된 리(LEE) 2022 겨울 컬렉션으로 일상과 특별한 순간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베이지 컬러의 트위치로고 숏푸퍼 덕다운 후드 숏 패딩에 다운 베스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겨울철 실외와 실내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출근 룩을 연출하거나, 다크 그레이 컬러의 하프기장 립스탑 후드 덕다운 파카와 오버핏 후드 티셔츠, 플리스 스웻 팬츠를 매치해 영하 15도 한파에도 보온성과 스타일링을 모두 갖출 수 있는 야외 촬영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리(LEE)와 유규선이 함께한 컨텐츠는 데이즈드 코리아 11월호와 리(LEE)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규선이 착용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리(LEE) 겨울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