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 '책바' 정인성 대표와 첫 문화 콜라보 프로그램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디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시디즈가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책바' 정인성 대표와 함께 첫 문화 콜라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올해 7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체험형 플래그십 매장으로, 기존 매장의 틀을 깨는 레이아웃과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체험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의자 위 앉는 경험'을 몰입감 있게 제공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이다. 


시디즈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의자에 앉아 더욱 다양하고 깊이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책바 정인성 대표와 협업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의자 위에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을 주제로 한 책바 정인성 대표의 큐레이션 도서를 골라 시디즈 의자에 앉아 독서를 즐길 수 있다. 


큐레이션 도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달 변경되며, 11월은 '발견', 오는 12월은 '성장'을 키워드로 큐레이팅 된 도서를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는 책바와의 첫 문화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내 체험존에 비치된 북카드를 읽고 큐레이션 주제나 인상적인 글귀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작성해 직원에게 접수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매월 추첨을 통해 '예술과 술이 함께하는 책바 클래스' 초청권, 도서문화상품권 2만원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북카드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책바 정인성 대표와 함께하는 '예술과 술이 함께하는 책바 클래스 in 플래그십 스토어'도 진행한다. 


해당 클래스는 시디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공간과 술과 예술이 더해진 책방 '책바'의 콘텐츠가 만나 '의자 위 앉는 경험'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두 달 간 각각 다른 주제로 클래스가 진행되며, 11월은 '예술가들이 탐닉한 술, 압생트', 12월은 '하루키와 떠나는 위스키 성지여행'을 통해 술과 함께 문화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시디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구 업계에서 신선한 시도를 한 매장인만큼 이번 문화 콜라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또 한 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시디즈는 의자에서 즐길 수 있는 경험 중 하나로 책바와 협업을 통해 도서 큐레이션 및 문화 클래스를 기획했으며, 추후에도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