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평점 9.9 기록한 화제의 로맨스 판타지 '베이비 폭군', 윌라 오디오 웹소설로 만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윌라 오디오북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윌라 오디오북이 네이버시리즈 연재 당시 경이로운 기록을 세운 이흰 작가의 '베이비 폭군'을 오디오 웹소설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베이비 폭군'은 가족으로부터 사랑받지 못하고 삶을 마친 주인공이 제국의 한 살 배기 공주로 환생해 왕위를 물려받아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작품은 네이버시리즈 연재 완료 이후 지금까지 1,249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평점 9.9를 유지하는 등 작품의 완성도가 높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어린 아이에서 성인으로 자라며 주변 인물들과 겪는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가 감동과 힐링을 선사한다.


오디오 웹소설에는 여민정, 정주원, 강새봄, 박성영 등 국내 인기 성우가 낭독에 참여했다. 해당 성우들은 윌라 오디오북에서 다수의 콘텐츠 낭독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를 소화한 경력으로 이번 오디오 웹소설 '베이비 폭군'에서도 나이와 성별에 따른 등장인물의 목소리 싱크로율 100%를 자랑할 예정이다.


윌라 오디오북을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네이버 시리즈 연재 당시 엄청난 사랑과 관심을 받은 작품을 윌라 오디오 웹소설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구독자들이 오디오 웹소설로의 오픈을 많이 기대했던 작품인 만큼 방대한 세계관과 생동감 넘치는 로맨스 판타지의 세계를 더욱 생동감 넘치게 구현했다. 오디오 웹소설에 제대로 빠져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베이비 폭군'과 함께 11월 첫째 주 라인업에는 웹소설 연재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찬란한 복수를 위하여', '환생무적'이 있다. 세 작품 모두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과 오디오 특유의 연출 및 효과, 입체감이 덧입혀진 오디오 웹소설로 탄생해 서로 다른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윌라는 이 외에도 '예외의 탄생', '호접몽전', '동천만물수리점', '도도한 결혼', '양과 늑대의 요람', '빌런의 경제학', '또다시 계약 부부' 등 다양한 장르의 오디오 웹소설을 제작 및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