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태국 팬미팅서 '블랙핑크-Shut Down' 춤췄다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박은빈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숨겨온 끼를 대방출했다.
지난 4일 오전 박은빈은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EUN-BIN NOTE : BINKAN In Manila' 일정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하루 뒤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팬미팅에서 박은빈은 다양한 무대를 꾸미며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팬미팅 직후에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박은빈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다수 게시됐다. 올라온 영상에 따르면 이날 박은빈은 블랙핑크 노래 'Shut Down'에 맞춰 깜짝 춤실력을 과시했다.
청순 공주의 파격 변신...손끝까지 디테일 살린 박은빈
청순한 공주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던 박은빈은 이날 무대 위에서 손끝까지 살아있는 파격적인 춤사위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꾸물대는 거 보러 왔는데 잘 춰서 깜짝 놀랐다", "얼굴에 춤이 없는데 춤선 예쁘다", "엄청 열심히 연습한 듯"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이날 박은빈의 깜짝 춤사위에 팬미팅 진행을 맡은 MC도 깜짝 놀랐다. 이를 포착한 누리꾼은 "MC까지 제대로 놀랐다", "저 MC 표정=내 표정"이라는 반응도 보였다.
한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은빈은 필리핀, 태국 팬미팅을 성료 했으며 이후 싱가포르, 일본 등에서 생애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