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힘들어하는 박수홍과 밤샘 통화하고 명절 음식까지 갖다준 여자 연예인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친형 부부와 법정 싸움 지속하고 있는 박수홍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최근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 및 불구속 기소된 상태다.


이들은 박수홍의 자산 116억 원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으며, 오는 21일 첫 공판이 열릴 예정이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친형 부부와 법적 분쟁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동료들과 대중은 그에게 따뜻한 응원의 손길을 건네고 있다.


그중에서도 박수홍이 특히 감사를 표한 인물이 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그 주인공은 바로 30년 지기 절친한 후배 박경림이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박수홍과 박경림이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경림에게 '무한 고마움' 드러낸 박수홍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박수홍은 박경림에 대해 "정말 친하고 고맙고 귀한 존재", "영화계 거물"이라고 소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이 힘든 일을 겪고 있을 때 묵묵히 곁을 지켜준 사람이 바로 박경림이라고 말해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은 박경림이 자신의 친동생과 다름없는 존재라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박경림은 박수홍이 힘들어하고 있을 때 밤새워 통화하며 위로를 건넸다.


박경림은 박수홍이 명절에 갈 곳이 없을까 봐 손수 명절 음식도 챙겨 줬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수홍이 박경림에게 "평생 갚으며 살겠다"라는 마음을 전하자, 박경림은 "아저씨의 존재 자체가 나에게 힘이다"라고 대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실 박경림은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기 전부터 박수홍의 열렬한 팬이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알고 보니 '성공한 덕후'의 표본인 박경림


그녀는 자신을 위해 직접 요리하는 박수홍을 보며 "정말 좋아했던 나의 스타가 나를 위해 요리를 해주니까 내가 바로 '성공한 덕후'구나 싶다"라며 뿌듯해했다.


이날 두 사람은 특별했던 첫 만남부터 박경림의 결혼 이야기 등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박수홍과 박경림의 만남이 담긴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1991년 KBS 대학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했으며, 박경림은 1998년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로 데뷔했다.


인사이트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지난 7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던 박경림은 데뷔 전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으로 활동했다는 남다른 이력을 밝혔다.


그녀는 "당시에 늘 우리 오빠(박수홍)의 컨디션이 가장 중요했고, 절대 기가 죽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며 살았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유재석은 박경림에게 "전형적인 회장님 상이다"라고 말하며, "열정적이고 책임감 넘치는 팬클럽 회장 모습을 갖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네이버 TV '신상출시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