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칙칙한 눈가 피부 톤 밝혀 줄 토코보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코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토코보에서 눈가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이들을 위한 강력한 얼리 아이 케어 솔루션,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코보의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은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콜라겐과 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빈틈없는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의 아이 크림으로, 라벤더 꽃수가 81% 함유되어 청량한 쿨링감과 함께 메마른 눈가에 활력을 부여해 준다.


철분,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석영 워터와 미백 기능성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눈가의 칙칙한 톤을 한층 밝혀주고 특히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유효성분이 촘촘한 그물망 구조로 얽혀있어 수분 증발 차단은 물론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흡수시킨다. 


또한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은 100% 비건 처방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비건 원료만 담은 EWG 그린 등급의 아이 젤 크림으로 예민한 눈가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를 환하게 가꾸어줄 토코보의 '콜라겐 브라이트닝 아이 젤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